오늘 집에 돌아와 한 운동은 ‘유산소 불태우기’입니다.
학교에 있을때는 요통이 조금 있기도 했는데 집에 올떠 즈음은 괜찮아져 거의 평소와 비슷하게 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포고 점프’를 할때 저번 유산소 불태우기에선 정말 점프까진 안했지만 오늘은 정말로 점프를 하면서 운동을 햤습니다.
뛴 높이는 평소 운동때 보다는 조금 못미치지만 운동 효과는 비슷했다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허리를 굽히는 운동인 ‘보트와 낮은 보트 자세’동작의 경우 저번에는 허리에 부담이 많이 가해질까봐 거의 생략하다시피 했지만 오늘은 확실히 운동을 했습니다.
(-물론 보트와 낮은 보트 자세 이후로 허리가 다시 아플 뻔 했습니다 ㅋㅋㅋ)

최근 유산소 불태우기와 다르게 다른 동작들을 확실히 할 수 있었다 보니 이전에 체력을 소모한 상태라 후반부에 나오는 ‘하이 플랭크’를 할때 저번 운동때보다 좀더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운동 후 필링은 아주 만족스러웠네요.


‘변형 푸쉬업’에서도 바른 자세로 강하게 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두번째 세트에서 자세 실수로 오른쪽 손목이 아프긴 했었네요.

요통에 시달리던 요즘.
다행히 134번째 NTC운동에서는 평소와 같이 상쾌하게 운동을 할 수 있었네요.
내일도 관리 잘해서 좋은 컨디션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