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요통이 아주 괜찮아졌습니다.
사실상 없네요! ㅎㅎ

오늘 한 운동은 ‘관절 회전 운동’입니다.
물론 요통이 아주 줄었지만 아직은 무리하지 않는게 좋을거 같아서 어제보단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은 약하게 운동을 했네요.

하지만 ‘라잉 햄스트링 스트레치’는 평소와 크게 차이나지 않는 강도로 운동을 할 수 있었네요 ㅎㅎ


‘팬듈럼 레그’허리에 부담이 꽤 커서 원래 자세로는 운동을 못하고 다리를 반만 펴서 운동을 했습니다.
그랬더니 허리에 부담이 확실히 적은거 같습니다.


‘나비 스트레칭’을 할때도 평소보다 좀 더 약하게 운동을 했습니다.

오늘이 허리가 아파서 문제가 운동을 약하게 하는 마지막 날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내일부터는 원래 컨디션으로 돌아와 평소 컨디션으로 운동을 해야겠습니다.
어서 운동시간 2,500분도 달성해야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