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운동은 나이키 NTC앱에서 제공하는 ‘유산소 불태우기’입니다.
어제까지 좋아졌던 요통이 오늘 다시 좀 생겨서 걱정이 있었는데 운동을 하고 나니 괜찮아져 다행이네요 ㅎㅎ

운동 초반에 편성된 ‘포고 점프’를 할때까지만 해도 요통을 의식하고, 나빠지지 않도록 평소보다 약하게 운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 ‘변형 푸쉬업’을 할때도 초반 까지는 약하게 운동을 했네요.
그런데 운동을 함에 따라 요통이 나아져 후반부에는 평소같은 운동을 했습니다.
또. 두번째 세트에서의 변형 푸숴업은 운동 시작 이레 가장 안정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었네요.

이후, 최근들어 허리에 큰 부담을 줄까봐 약하게 하던 ‘보트와 낮은 보트 자세’를 할때도 저번 유산소 불태우기보다 강하게 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하이 플랭크’를 할때도 바른 자세로 안정적이게 운동을 했던 오늘 운동입니다.

오늘 좀 늦게 일어나는 등 의 이유로 요통이 다시 생길까 했었는데 운동을 통해서 잡을 수 있었던 하루네요.


2,000분 운동을 달성한지도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2,100분도 넘어섰습니다.
내일도 꾸준히 운동을 해서 2,500분 까지도 가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