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여행을 간지라 운동을 하지 못했었네요.

집으로 돌아온 오늘은 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목표했던 총 NTC 운동시간 3,500분도 달성했습니다!
​오늘 한 운동은 ‘관절 회전 운동’이였는데 이번에는 외사촌이 아닌 친가쪽 사촌과 운동을 했습니다.

역시나 사촌동생은 ‘다이나믹 러너 런지’를 하는데 따라하지 못했네요.
어려운 자세가 맞긴 한가봅니다.


‘라잉 햄스트링 스트레치’는 잘 따라하는데 많이 아파했었네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참고 동작을 끝마쳤으니 참 대견합니다.
저도 많이 어려운(?)동작으로 치는 동작인데 말이에요.

오늘로 총 NTC운동 시간이 3,510분이 됐습니다.
다음은 4,000분을 향해서 가봅시다. 왠지 250개 운동을 달성하고 얼마 안가 4,000분 운동도 달성하지 않을까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