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늦지 않게 운동을 했었네요.
오늘 운동은 ‘Basic Burner’즉 ‘유산소 불태우기’입니다.
운동 후 샤워도 하고 할것도 하다보니 포스팅은 조금 늦어졌네요.

오늘은 다른날보다 강하게(어렵게?) 느껴지는 운동을 했습니다.
‘변형 푸쉬업’을 할때는 왼쪽 손목에서 소리가 나 손목에 무리가 덜가는 자세로 동작을 했었네요.

그리고 ‘하이 플랭크’를 할때도 평소보다 훨씬 어렵게 느껴졌었습니다.
물론 평소같이 3개 동작의 시간에 걸쳐 하이 플랭크를 하기는 했다만 어려웠었네요 ㅎㅎ

오늘로 총 NTC 운동 횟수 220개를 달성했습니다.
조만간 총 NTC 운동 시간 3,500분도 달성하겠네요.
힘내서 달려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