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착각을 해서 어제에 이어 또 ‘Basic Burner’(유산소 불태우기)를 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보고 운동일정을 체크한 탓도 있지만 근육통 같은게 없어서 더더욱 의심없이 유산소 불태우기를 했네요 ㅋㅋㅋㅋ

지구력 첫번째 세트에서 ‘변형 푸쉬업’을 할때 복근이 아닌 팔, 어깨로 동작을 하는 실수가 있었으나 지구력 두번째 세트에선 수정하여 동작을 했습니다.

또한 ‘하이 플랭크’를 할때는 최대한 집중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된 자세를 유지하려고 노력했고 그렇게 했습니다.
확실히 어렵긴 했지만 바른, 강한 효과가 있었네요.

오늘까지의 총 NTC 운동시간은 3,430분으로 깔끔하게 끊겼네요. 괜히 보기 좋습니다 ㅋㅋㅋㅋ
내일도 달려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