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동은 ‘Basic Burner’(=유산소 불태우기)입니다.
오늘은 사촌들이 와서 같이 운동을 할 수 있었네요.
그래도 초등생이라 운동을 같이 하기보단 시킨쪽에 가깝네요ㅋㅋㅋ

그나마 사촌들이 할만한 동작은 ‘바디웨이트 스쿼트’라 이 동작을 평소보다 오래 했었네요.


‘하이 플랭크’에서 저랑 완전 같은 자세로 따라하면 게임을 시켜준다고 하니 열심히 따라할려고 하더군요 ㅎㅎ
당연히 아주 힘든 동작이니만큼 완벽히 따라하진 못했지만 포기는 하지 않았으니 시켜주기로 했습니다.

오늘로 215개 째 운동을 하게 됐네요.
총 운동시간 3,000분 까지도 가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