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NTC 앱으로 한 운동은 ‘Basic Burner’(=유산소 불태우기)입니다.
최근 별다른 이유도 없는데 너무 들떠있어 일도 공부도 운동도 잘 잡히지 않았었네요.
그래도 오늘 어떻게 어떻게 운동을 하고, 집중을 해서 운동을 하려고 하니 과하게 들떠있었던 제가 조금 차분해진거 같습니다.
오랫만에 운동의 순효과를 느껴보네요.​

오늘은 ‘변형 푸쉬업’을 할때 평소보다 어렵게 느껴졌었습니다.


‘하이 플랭크’를 할때도 마찬가지 였구요.
이또한 제가 너무 들떠있어서 집중을 못해 그랬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도 다들 원래대로 동작을 했으니 다행입니다.


‘바디웨이트 스쿼트’를 할때는 평소보다 동작을 느리게 해서 그런가 허벅지가 단련되는 느낌이 별로 들지 않았었네요.
다음엔 주의해서 운동을 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아쉬운 운동이긴 했습니다만 최근의 부진을 오늘을 전환점으로 타파했으면 하네요.
내일은 오늘보다 더 나아지도록 합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