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운동은 ‘Open Ratation’입니다.
늘 하던 ‘관절 회전 운동’맞습니다!
오늘은 다행이 제때 운동을 했네요 오늘은 평소보다 30분 정도 일찍 자야겠습니다.

오늘 운동에선 다들 평균+정도의 동작을 할 수 있었는데 그중 특히 ‘버드 독 자세’를 할때 강하고 절도있는 동작을 했습니다.

그리고 오랫만에 ‘나비 스트레칭’을 제대로, 강하게 했었습니다.
오랫만에 제대로 해보니 등 전체가 당겨지는 느낌이 드네요.
아프진 않은데 힘든 신기한(?) 동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또 오늘은 카운팅된 총 운동시간이 참 마음에 드네요.
3,333분으로 딱 끊겨있습니다 ㅎㅎ
총 운동 갯수도 212개라 나름 대칭이네요.
포스팅 하면서 하는게 많아 포스팅 업로드 시간이 꽤 늦었네요. 내일은 조금 더 일찍 하도록 해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