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글 거의 다 썼었는데 앱이 튕겨 다 날라갔습니다..
​​


BASIC BURNER
원래 학원에 가기 전 운동을 할 생각이였는데 시간활용을 잘못 해 학원을 다녀오고 난 7~8시에 운동을 하게 됐네요.
학원을 다녀오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운동을 했고 운동을 한 시간이 평균대비 늦지 않았긴 하나 목표한 시간에 운동을 하지 못한점은 상당히 아쉽습니다.
내일은 마음에 세겨 주의하겠습니다

.오늘 ‘변형 푸쉬업’은 최근 운동과 달랐는데 하나하나의 동작을 강하게 하기보단 빠른 속도의 운동을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안그래도 무산소 운동에 가까운 동작인데 더 무산소 운동에 가까워 졌었네요.


저번 유산소 불태우기와 같이 ‘리버스 런지 리치’를 할때는 옆구리의 스트레칭에 신경을 썼는데 저번에 움직이는 팔의 방향과 옆구리 스트레칭의 연관을 알아낸데 이어 이번에는 옆구리 스트레칭이 잘 될때 움직이는 팔 쪽의 허벅지까지 영향을 주는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 지구력 두번째 세트에서 리버스 런지 리치를 할때는

이전의 ‘바디웨이트 스쿼트’를 열심히 해서인지 다리에 힘이 안들어 갔었네요.

내일이면 총 NTC 운동 갯수 210개를 달성함과 동시에 총 운동시간도 3,300분을 돌파하게 되네요.
3,250분을 달성한게 정말 어제일 같은데 벌써 50분이 늘었습니다.
목표한 시간에 맞추도록, 목표를 달선하도록
내일도 열심히 해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