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1월 8일 운동이 맞습니다.
원래는 늦어도 9일 1시까지는 하는데 오늘은(어제는) 제 물건 하나를 고칠겸 개조한다고(?) 집중하다 보니 시간이 훅훅 지나갔네요.
밤을 새버렸습니다.
오늘 아침 갈곳이 있어 그냥 안잤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시간이 갑자기 생기니 운동이 쉽게 잡히진 않아 어제 운동은 오늘 아침에 하고 포스팅하고 있네요.
오늘 해야할 운동은 ‘Basic Burner’(유산소 불태우기)입니다.

운동을 하기 전 요통이 있어 ‘사이드 라잉 T 스트레치’나
‘허리 스트레칭’


‘쿼드 로커’등을 하고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확실히 ‘관절 회전 운동’에 나오는 스트레칭을 하고 나니 요통이 상당히 괜찮아졌었네요.


그리고 첫번째 지구력 세트의 ‘포고 점프’는 요통을 고려해 일단 패스했고 두번째 지구력 세트를 할때 쯤 요통 많이 사라져 포고 점프를 그대로 진행했습니다.

이외의 다른 동작들은 다 좋았으나 ‘워킹 런지’를 할때 무릎이 아팠네요.
아무래도 잠을 안자고 운동을 해서 그런게 아닐까 합니다. 조심해야 겠어요.


‘하이 플랭크’는 뭐, 늘 그렇듯 잘됐습니다.
오히려 속에 든게 없어서 그런가 더 쉽게 할 수 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 NTC 211번째 운동이였습니다.
밤을 샜으니 오늘은 정한 시간에 자지 않으면 내일까지 꽤나 고생하겠네요.
다음부턴 조심하는편이 좋겠습니다.

한 12시간 뒤에 다시 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