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Basic Burner’(유산소 불태우기)를 할 차례이기도 했고 Basic Burner를 했습니다.
실은 저번에 유산소 불태우기를 두번 연속 한걸 구실로 관절 회전 운동을 할까 고민도 했지만 만약에 오늘 관절 회전 운동을 한다면 여행(?)중인 내일 혹은 여행에서 돌아온 모래 유산소 불태우기를 해야하니 원래 계획대로 유산소 불태우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의 유산소 불태우기 대비 훨씬 만족스러운 운동을 할 수 있었네요.
‘변형 푸쉬업’에서는 코어사용을 보다 늘려서 동작을 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오늘도 왼쪽 손목에서 소리가 나 주의해서 동작을 하긴 했지만요.


‘하이 플랭크’를 할때도 초반부에 실수가 있었지만 바로 수정해서 동작을 했었습니다.


항상 왼쪽이 오른쪽보다 잘되던 ‘사이드 라잉 쿼드리셉스 스트레칭’을 할때 이상하게도 오늘은 오른쪽 허벅지의 스트레칭 효과가 훨씬 더 좋았었네요 ㅋㅋㅋㅋㅋ


오늘로 총 NTC 운동횟수가 222개가 됬네요.
목표한 총 운동시간 3,500분 까지도 6분 남짓 남았네요.
내일은 운동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해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