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운동은 ‘Basic Burner’(유산소 불태우기)입니다.
오늘은 속도 안좋고 몸살도 있어 운동을 하기 힘들었는데 운동을 하고 나니 몸이 좀 나아진듯 하네요 정신은 듭니다 ㅋㅋㅋㅋㅋㅋ
​​


어제 ‘숫자 4 스트레칭’을 너무 강하게 했는지 왼쪽 발등부터 이어지는 근육이 아프고
그저께, 어제 어딜 많이 다녀서 그런가 어제 밤부터 아프던 아킬레스건 아랫쪽이 합세해서


‘워크 아웃’을 하는데 고생을 좀 했네요.
어거지로 밀고 나간거지만 일단 동작을 끝까지 마쳤습니다!

몸이 안좋다보니 이외에도 여러 동작이 힘들었었는데 ‘보트와 낮은 보트 자세’를 할때는 부족했던 오늘 운동을 보완(?)하고자 열심히 했더니 완성도 있는 동작응 할 수 있었습니다.


‘하이 플랭크’는 제 운동생활(?)의 꽃이고 핵심으로 여겨지는 동작이라 어떻게든 사수했습니다.
분명히 평소보다 불리한 조건이였으나 평소와 같이 정규 편성시간의 배를 좀 넘게 동작을 할 수 있었네요.
-뭐 워낙 힘든 동작이라 평소나 몸이 안좋은 오늘이나 똑같이 힘든가 봅니다ㅋㅋㅋㅋ

총 NTC 운동시간 3,500분을 달성한지 얼마나 됬다고 벌써 3,500분 하고도 30분 가까이 더 운동을 했네요.
다음 목표인 4,000분 까지도 어서 가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