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일찍 운동을 했습니다.


Open Rotation(=관절 회전 운동)을 하는 날이라 비교적 편한 운동을 할 수 있었네요.

오늘 특히 잘된 동작이라고 하면
‘펜듈럼 레그’가 있겠네요. 인스트럭터의 자세와 비교해서 다리 방향이 다르긴 하지만 펜듈럼 레그의 취지에 맞는 강한 코어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버드 독 자세’를 통해서도 괜찮은 코어단련을 할 수 있었는데 한 동작을 길고, 강하게 해서 운동을 하다보니 다음 운동인 ‘쿼드 로커’의 준비시간까지 버드 독 자세를 했었네요.


코어운동 말고 잘된 운동도 있었는데 ‘힙 리프트’를 확실히 평소보다 잘 할 수 있었습니다.
힙의 근육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동작응 할 수 있었네요.

조금만 더 운동을 했으면 총 운동시간이 3113분으로 대칭형태의 숫자가 나왔겠네요.
뭐 3112도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모레면 누적 200개 운동을 달성하겠네요.
열심히 해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