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 운동은 ‘Basic Burner’(=유산소 불태우기)입니다.
오늘은 파마도 했고 해서 비교적 땀이 덜나는 관절 회전 운동으로 바꿔 할까 싶었는데 운동응 시작할때 다짐한 ‘어떤 변명도 하지 말것’이 생각나서 원래 계획대로 운동을 했습니다.
파마하고 샴푸만 안쓰면 머리를 못감는것도 아니니깐 말이에요.

오늘은 정말 잘된 동작 2가지가 있는데 그중 하나가 ‘변형 푸쉬업’입니다.
오늘은 코어와 팔의 밸런스를 유지하며 둘 다에 강한 운동을 빠르게, 많이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지구력 2번째 세트에서 훨씬 더 만족스러운 변형 푸쉬업을 할 수 있었네요.


두번째 잘된 동작인 ‘하이 플랭크’를 할때는 처음부터 끝까지 코어에 집중하여 동작을 했는데
원래 하이 플랭크를 하는 40초에 휴식시간 20초, 숫자 4 스트레칭(왼쪽 다리) 준비시간 10초, 숫자 4 스트레칭 20초에다가 그 다음인 숫자 4 스트레칭 (오른쪽 다리) 준비시간 10초동안 쉬지 않고 쭉 이어서 하이 플랭크를 했습니다.
-뭐 40+20+10+20+10초의 시간은 원래 하던만큼은 시간인데 오늘은 평소보다 자세의 흐트러짐이 없이 하이 플랭크를 했었습니다.
힘들긴 하지만 기분은 좋네요 ㅎㅎ

오늘은 본의아니게 2개의 운동을 하게 됐는데 이유는 운동 도중 실수로 앱을 꺼버려 중간부터 다시 운동을 시작해서 그렇네요.
오랫만입니다 이런 실수도.
뭐, 만족스러운 운동을 할 수 있었으니 아무렴 어떻습니까.
내일도 최선을 다해 운동을 해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