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제 이상으로 피곤하긴 했지만 학교에서 생각치도 못한 단축수업을 해서 평소보다 여유있게 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오늘 한 운동은 ‘Open Rotation’(관절 회전 운동)입니다.
운동 전 두통이 있어 힘들었는데 운동을 하며 두통도 상당히 나아졌네요.


특히 ‘숫자 4 스트레칭’이후부터 두통이 크게 나아졌던것 같습니다.

또, ‘허리 스트레칭’을 잘 했었는데(?) 특히 오른쪽 방향 허리 스트레칭을 할때 큰 스트레칭 효과를 봤네요.


총 NTC 운동시간이 3,050분 이네요. 깔끔하게 끊겼습니다.
오늘 운동은 큰 이벤트가 없어 할 이야기는 없지만 나름 만족스러운 운동이였습니다.
밸런스 잡힌 운동을 할 수 있었네요. 내일은 좋은 컨디션으로 강한 운동을 한번 해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