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학원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니 12시를 앞두고 있어 운동 시작시간이 늦기도 했고 운동 도중 전화를 해서 운동이 더 늦어졌네요.

오늘 운동은 ‘Basic Burner’(유산소 불태우기)입니다.
카운팅 된 시간이 12분 47초인 이유는


‘웜업’단계의 ‘워크 아웃’과 ‘워킹 런지’를 하고 전화를 받고 다시 NTC앱으로 돌아오니 운동 프로그램이 꺼져있어 다시 운동을 시작할땐 웜업단계의 두 운동을 패스하고 운동을 하다보니 이렇게 됬습니다.

오늘은 늦은시간 부랴부랴 운동을 해서 그런가 전체적으로 효과가 떨어졌는데

특히 ‘바디웨이트 스쿼트’를 할때는 허벅지의 근육을 안쓰다가 쓰는듯한 느낌까지 들었습니다.
비단 바디웨이트 스쿼트 뿐만이 아니라 다른 동작들도 느낌이 썩 좋지는 않았네요.


오늘따라 운동이 잘 안되 기분이 좋지 않았는데 ‘하이 플랭크’를 할때 복수라도(?) 하고싶은 마음에 처음부터 끝까지 직선의 자세를 전혀 바꾸지 않고 무조건 코어로만 플랭크 자세를 했습니다.
덕분에 다른 동작은 별로였지만 하이 플랭크 만큼은 이전의 운동들을 생각해봐도 강한 하이 플랭크를 할 수 있었네요.

다행히 이후 ‘사이드 라잉 쿼드리셉스 스트레칭’을 할때도 양쪽 다리의 밸런스가 맞게 적절한 강도로 스트레칭을 할 수 있었습니다.
후반부 운동들이라도 잘 됬으니 다행이네요 ㅎㅎ

포스팅의 맨 위에도 나와있지만 오늘은 총 운동시간 3,000분을 달성한 날이기도 하고 총 운동갯수 190개를 달성한 날이기도 합니다.
아쉽게도 오늘 아주 만족스러운 운동을 하진 못했지만 다음 목표인 200개 운동때는 만족스러운 운동으로 목표를 달성하도록 해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