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너무 피곤해서 또 운동을 하고 좀 퍼져있었네요 ㅋㅋㅋㅋ
다행히도 오늘 운동은 ‘관절 회전 운동’이라 몸도 좀 풀 수 있었지만요.
오늘은 요통이 또 생길까봐 몇몇 운동을 바꿔서 했습니다.


‘펜듈럼 레그’를


‘관절 유연성 기르기’라는 프로그램에 편성되있는 ‘힙 트위스터’로 바꿔 운동을 했는데 요통도 요통이지만 피로도 잘 풀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숫자 4 스트레칭’도 강도를 조금 낮춰서 했었네요.
그간 숫자 4 스트레칭은 강도를 조절한적이 없는데 이번엔 한번 줄여봤습니다.
단순 근력운동은 운동 강도도 중요하지만 이런 스트레칭 종류는 과정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되네요.
앞으로 좋은 결과를 기대합니다.

오늘도 총 NTC운동 시간이 나름 깔끔하게 잘려서 기분이 좋네요.
내일도 열심히 운동을 해봅시다!
3,000분 운동도 목표지만 200개 운동 달성도 목표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