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O W
​운동 180일차. NTC 운동 160개. NTC 총 운동시간 2,550분

What a moment!

어떻게 이 3가지 숫자가 보기 좋게 딱 끊어졌을까요?
괜히 기분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한 운동은 ‘유산소 불태우기’입니다.
오늘 학원을 안가는줄 알았는데 갑자기 가게 됬었고, 학원에서 돌아와 바로 운동을 했네요.
제 계획에서 상대적으로 힘든 운동이긴 하지만 그만큼 효과가 있는 운동입니다.

특히 오늘은 최근들어 자세가 흐트러졌던 ‘포고 점프’를 상당히 인상적이게 할 수 있었습니다.
오랫만에 곧은 자세로 동작을 했네요.


‘변형 푸쉬업’을 할때도 첫번째 세트는 그냥 좋은 수준이였지만 두번째 세트에선 코어 및 팔,어깨 전반을 강하게 자극할 수 있었습니다.

또, 최근 열심히 하고 있는 ‘하이 플랭크’를 할때도 저번같이 처음부터 끝까지 코어를 중심으로 동작을 했으며, 저번 유산소 불태우기 때보다 좀 더 코어의 비중을 크게 할 수 있었네요.

오늘은 운동도 목표한 시간에 하고, 운동 자체도 상당히 잘 할 수 있었습니다.
이 기세로 내일도 만족스러운 운도을 해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