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친구들과 지스타에 다녀와 바로 운동을 했네요.
오늘은 잠도 적었고 워낙 많이 돌아다녀서 정말 피곤했는데 ‘관절 회전 운동’을 하고 나니 몸이 좀 풀려서 다행입니다 ㅎㅎ
어째 요즘은 힘든 일정이 있는 날이 관절 회전 운동을 하는 날이라 운동을 하고 더 피곤해지는게 아니라 컨디션이 나아지네요.

오늘 ‘다이나믹 러너 런지’를 하는데 전화+베터리 알림 콤보로 운동이 자꾸 멈췄었는데 그걸 모르고 계속 운동을 했었습니다.
알아 차렸을땐 1분 넘게 운동을 했어서 앱에선 운동을 그냥 패스했습니다.
그래서 카운팅된 운동시간은 짧게 나오네요.

그리고 ‘허리 스트레칭’을 할때는 정말 몸이 많이 풀렸었네요.
항상 느끼는거지만 몸이 피곤할때 허리 스트레칭울 하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거 같습니다.

내일이면 160개 운동 달성이라 괜히 뿌듯하네요 ㅎㅎ
내일도 늦지않게 운동을 해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