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 운동은 ‘관절 회전 운동’입니다.
모의고사를 본 날이라 일찍 운동을 할 수 있었네요.
집에 일찍 들어간만큼 바로 운동하기가 힘들기도 한데 귀가 후 간단한 간식(?)만 먹고 바로 운동을 했네요 ㅎㅎ

오늘은 특히 ‘버드 독 자세’를 할때 흐트러지지 않고, 정확한 자세로 강하게 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동작 중 만큼은 플랭크에 밀리지 않는 코어 운동 효과를 가진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오늘도 ‘펜듈럼 레그’를


‘힙 트위스터’로 대체하여 운동을 했었습니다.
다음 운동에서는 원래대로 돌아와 펜듈럼 레그를 그대로 할까도 싶네요.

어느세 2,500분 운동을 달성하고 100분이나 더 운동을 했네요. 체감은 겨우 50분 정도 한거같은데 말이에요 ㅋㅋㅋ
매일매일 운동을 하다보니 다른 부분에 있어서도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더 계획적인 하루을 보낸다 등이 있겠네요.
단지 건강이나 미용의 목적이 아니라 발전을 위해서라도 운동을 쭉 해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