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평소같이 나이키의 운동보조 앱인 NTC를 이용해 운동을 했습니다.

오늘의 운동은 ‘유산소 불태우기’입니다.

오늘 운동에서도 발전이 있었습니다.

우선은 ‘하이 플랭크’에 관한 것인데
이전에는 강하게 하이 플랭크를 한다고 해도 다리, 허리, 등의 자세만을 신경써서 운동을 했었다면 오늘은 정말 온몸을 사용해서 하이 플랭크를 했었습니다.
제가 차를 좋아하니 3대 하이퍼카로 비유를 하자면 ‘라페라리’의 차체같았던 자세를 유지했었습니다.
곧은 몸을 발과 팔로 조금의 흔들림도 없이 지지하며 운동을 했었네요.

다음으로는 ‘워크아웃’인데
오늘 워크아웃을 할때도 팔목의 부담에 신경을 써서 운동을 했었고, 최근의 노력으로 워크아웃을 할때 오른쪽 손목의 뻐근함이 없었었네요.

오늘 운동으로 2000분 운동까지도 15분 정도밖에 남지 않았네요.
최근 3일동안 정말 정신이 없었는데 이런 와중에도 운동을 했다는것이 다행이기도, 자랑스럽기도 하네요.

여튼 어려운 상황에서도 운동을 꾸준히 해왔듯이 앞으로도 열심히 해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