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관절 회전 운동’을 했습니다.
오늘 운동은 최근 운동에 비하면 부족한(?)운동이긴 했지만 최소한 100%의 완성도는 달성한 운동으로 예전에 비하면 상당한 발전이 있네요 ㅎㅎ

드디어 손목 통증에서 벗어났습니다.
최근 운동을 하며 여러 문제점을 해결하던 중이였는데 덕분에 특히 ‘쿼드 로커’를 할때 두드러지던 손목 통증이 나아졌네요.
앞으로도 조심해서 운동을 해야겠습니다.

아, 오늘 그래도 만족스러웠던 운동이 있는데
‘라잉 햄스트링 스트레치’를 할때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다리와 발의 각도를 직각에 가깝게해서 운동을 하니 확실히 ‘햄스트링’의 스트레칭 효과가 정말 뛰어났었네요.
아프긴 했지만 운동 후 필링이 좋았었네요.

그리고 ‘허리 스트레칭’을 할때 긴장을 확실히 풀고 스트레칭에 임해 오늘 오랫동안 누워자서 생긴 요통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 운동으로 1900분 까지도 코앞에 두고 있습니다.
2000분, 처음에는 어려워 보였지만 별거 아니였네요.
이런 자세로 앞으로도 쭉 운동을 이어나가 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