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운동은 ‘유산소 불태우기’입니다.

어제 창문을 열어두고 자서 그런지 감기기운이 조금 있었는데 지금은 괜찮아졌네요ㅎㅎ
오늘은 일이 있어 하루종일 집에 없었는데 집에 돌아와서 바로 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상황이 상황인지라 운동이 잘 안될거 같기도 했는데
왠걸 오늘 운동도 아주 만족스러웠네요.


특히, 요즘 제가 팔목 이야기를 좀 하는데
팔목에 가장 큰 부하를 줬던 운동이 ‘워크 아웃’입니다.
그런데 오늘 워크 아웃에서는 플랭크 자세로 갈때 신경을 써서 동작을 해 팔목의 부담을 크게 덜었었네요.
덩달아 코어운동 효과도 보구요.

오늘의 ‘변형 푸쉬업’에서도 운동시간 대비 최고의 운동효과를 봤던거 같습니다.
어깨에 부작용(?)도 없었구요.


‘보트와 낮은 보트 자세’에서도 가장 큰 운동효과를 내는 자세를 찾았습니다!
다음 유산소 불태우기가 기대되네요.

오늘 운동은 15분 58초로 길지는 않았지만 시간을 정말 알차게 썼던 운동이였습니다.
내일 운동에서도 최선을 다해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