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내일까지 제 생일을 포함해 4명의 생일이 포진해있어 가족과 나름 바쁜 주말을 보냈네요.

거기다 내일은 개학입니다!
Oh....

그래도 오늘은 어제보다 시간이 많이 남았고, 생일을 맞아 한 가족, 친지들과 저녁식사도 일찍 하게 되어 ‘유산소 불태우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오늘 운동은 별로 만족스럽지 않았네요 ㅜㅜ
운동 후 전체적인 필링도 그렇게 상쾌하진 않았지만
특히


‘변형 푸쉬업’에서 코어운동의 효과가 크게 느껴지지 않았고 왼쪽 어깨에 통증도 있었던 것으로 미루어 운동 자세에 문제가 있었던거 같기도 합니다.

그래도!


‘하이 플랭크’에서는 만족스럽게, 제 자신을 단련할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오늘 운동을 마치고 보니 70개 운동 달성까지 단 한번의 운동이 남았네요.
어서 70개 운동을 달성하고 75개 운동을 달성해 13번째 포스터를 받아봐야죠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