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께, 오늘 휴가를 가서 운동을 하질 못했네요.
그래도 하루종일 운동을 하는 수준으로 돌렸었습니다 ㅋㅋㅋㅋㅋ

하지만 오늘은 집에 있었기에 ‘유산소 불태우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오랫만에(?) 운동을 하니 은근 평소보다 힘들게 느껴졌습니다.

특히 ‘변형 푸쉬업’이 어려웠네요.
2일동안 너무 많이 먹고 다닌 탓일까요? ㅋㅋㅋㅋ

평균보다 다소 적은 16분 15초가 카운팅 되었지만
운동 후 상쾌했던 운동이였습니다.


오늘 운동으로 누적 NTC 운동 64개, 누적 NTC 운동시간 1040분을 달성했습니다.
다들 짝수로 끝나는게 뭔가 안정적이네요 ㅎㅎ

내일도 한 발 더 나아가 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