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유산소 불태우기’를 했습니다.
오늘도 어제와 같이 각 동작을, 정확히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렇게 하니 운동 시간도 어제와 비슷한 16분 중반이 나왔네요.
가능하면 ‘하이 플랭크’를 제외한 동작을 인스트럭터의 지시에 따라, 정해진 만큼만 하려고 하는데


‘YTW’처럼 한 세트가 긴 운동의 경우 마지막 세트를 끝내고 다음 운동을 하려고 하니 정해진 시간을 초과하게 되네요.
또한 제 성격상 제대로 못한것을 그냥 넘어가지 않다보니 실수가 있었던 운동은 시간이 끝나도 더 하게 되네요.

오늘은 ‘보트와 낮은 보트 자세’가 당첨되어 15초 가량 운동을 더 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운동을 하다보니 누적 NTC 운동시간이 벌써 989분이나 됬네요.
1000분까지 11분.
내일 NTC운동을 마치면 1000분 마일스톤을 받게 되겠네요.
달려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