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유산소 불태우기’를 하게 됬습니다.
특별한 일이 없던 운동이라 뭐라 할 말이 없네요 ㅋㅋㅋㅋ
그냥 오늘은 인스트럭터의 지시에 따라 운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늘 그렇듯 ‘YTW’와 ‘하이플랭크’를 좀 더 길게 했습니다.


YTW는 한 세트가 길어 부득이하게 연장해서 하는 것 이지만
하이플랭크는 운동효과를 증진하고자 일부로 연장해서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운동까지 하니 NTC 총 운동시간이 922분이 됬습니다.
4개에서 5개 정도의 운동을 더 하면 1000분, 마일스톤을 얻게 되겠네요 ㅎㅎ
달려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