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7은 날라가버렸네요.
그렇다고 오늘, 408일차를 완벽하게 하지도 못했습니다.
이번 일을 기억하고 이런 대참사(?)를 막기 위해 사전에 계획을 더욱 철저히 하는 등 노력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러너 유연성’을 했습니다.

아쉽게도 그렇게 잘된 동작은 없었네요.


그나저나 운동의 후반부 ‘닐링 쿼드리셉스 스트레칭’을 할때 왼쪽 다리 닐링 쿼드리셉스 스트레칭 에서는 운동을 5초 남기고 5초가 남았다고 하는데
오른쪽 다리 닐링 쿼드리셉스 스트레칭 에서는 10초 남기고 10초 남았다고 하네요.

내일은 제때 제대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합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