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자전거 라이딩을 나갔습니다.

저번보다 코스는 조금 짧아졌네요.
금요일과 대략 2km정도 차이가 납니다.
오늘 역시 땀을 상당히 뺄 수 있었는데 한가지 이상한 점이라면

코스가 짧아졌음에도 ‘누적 상승고도’ 크게 높아졌으며, 같은 달맞이 고개가 상사점(음.. 적절한 표현 맞나?)임에도 최대 상승 고도는 더 줄어들었습니다.​​​(1m차이면 오차범위 안이네 뭐)
그리고.....


아... 휴지기간 중 물리적인 손상을 입은 자전거 입니다.
카본차도 아니고 하이엔드 Al 프레임이라 복원도 물건너 갔고 갈수록 도장면 균열이 커지는걸 보니 구조변화로 외력에 대응하는 구조가 붕괴되어 점점 변형이 심해지고 있는 듯 합니다.
(올해 안에 외상으로 병원에 간다면 자전거 때문이겠네요)

음... 돈이...아...
오도방구 한대가....

구매할 때 미드하이급 카본차로 했어야....

그랬으면 에어로 프레임 간지+금속피로라던가 프레임 탄성으로 신체 피로 등에서 좀 더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샵 알바형아.. 그때 좀 더 카본차를 추천했어야 했어..)



계속 탈수는 없겠고...
졸업하면 그냥 프로펠 어드밴스 SL프레임으로 가야겠네요.
구동계야 아직 6800에 만족하니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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