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운동은 NTC의 ‘전신 운동 목표’입니다.
복근운동을 중심으로 팔/다리 근력까지 케어하는 윤동이네요.
(아, ‘전신 운동’ 목표 니깐...)


워밍업 파트의 ‘리버스 런지 리치’를 할때 그냥 ‘리버스 런지’를 하는 실수를 했었네요 ㅋㅋㅋㅋ

오늘도 ‘전신 근력’파트는 큰 무리가 없었는데


‘마무리’파트의 ‘마운틴 클라이머’와 ‘풀 싯업’을 하며 땀을 쭉 뺐습니다.
그나마 나아진 점이라면


현제로선 하지 못하는 동작인 ‘풀 싯업’을 인스트럭터 영상을 참고하여 모방을 지속적으로 시도하고 있다는 점 이네요.
이렇게 하다보면 문제의 근원인 CG의 위치 및 이동 문제를 해결하는 깨달음(?)에 도달할 수 있으리라 봅니다.

어제는 250개 운동을 달성했었는데 오늘은 3950분 운동을 달성했네요.
2일 연속 깔끔한 ‘카운팅 넘버’ 마음에 듭니다 ㅎㅎ

내일도 제때 제대로 운동을 합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