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동은 ‘전신 운동 목표’입니다.
오늘은 시간적 여유도 있었거니와 확실한 동기가 있어 평소보다 더더욱 일찍 운동을 했네요.

오늘 ‘전신 근력’파트의 ‘에어플래인’을 할때 한번은 다리 및 발 등 : 하체를 활용하여 동작을 해보고
또 한번은 코어를 활용하여 동작을 해봤는데 동작의 난이도는 고사하고 기본적이 균형유지 및 자세에서 후자의 경우가 압도적인 우위를 보였습니다.
괜히 정석적인 운동법에서 코어를 활용해라는 것이 아니네요.


‘변형 푸쉬업’을 할때도 특정 근육만 과용하지 않고 가슴, 팔 등 전체적으로 근육을 활용하여 관절의 무리를 줄일 수 있었고 운동 자세도 잘 잡을 수 있었습니다.


‘전신 근력’에서 균형잡힌 / 정석적인 운동으로 큰 어려움 없이 운동을 마치고는 ‘마무리’파트에 돌입했는데...
역시나 오늘도 여기에서 번 아웃- 해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내일도 제때, 제대로 운동을 하도록 합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