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운동 시작을 10시 초반에 했는데 운동 도중 지금 꼭 해야할 일이 생각나서 처리하고 와서 다시 운동을 하다보니 11시가 다되서 운동을 끝마쳤네요.


오늘의 프로그램은 ‘전신 운동 목표’입니다.
이전에 하던 ‘유산소 불태우기’를 대체하는 운동인데 참 마음에 듭니다 ㅎㅎ


‘워밍업’단계에서 부터 ‘하이 플랭크’가 있고


Main part인 ‘전신 근력’파트에서도 나름의 동작 5개를 묶어 3세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파트는 맨 마지막의 ‘마무리’파트인데 보통의 근력운동들이 마무리 에서는 스트레칭등을 편성 : 몸을 풀기 마련인데 ‘전신 운동 목표’에서는 ‘마운틴 클라이머’, ‘풀 싯업’ 3세트를 통해 강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운동을 하며 이 파트에 들어서는 “아 힘드네”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내일도 제때•제대로 운동을 하도록 합시다^^
10시 이전 운동 끝마치기를 목표로 해 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