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유튜브로 운동을 하는대 NTC때 습관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복근운동을 할때 영상보다 운동을 일찍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운동을 끝마치는 시간은 영상보다 늦어졌는데 하나하나의 동작들을 확실히, 강하게 하다보니 그런거 같습니다.
운동 후 복근의 통증도 비약적으로 늘었네요.(오랫만에 느껴보는데 기분은 좋습니다 ㅎㅎ)
복근운동 후반부엔 ‘레그레이즈’ 및 파생 동작들이 있는데 레그레이즈 주의사항을 보고 운동을 하여 허리 부상의 위험을 줄였네요.
두번째 운동인 유연성 운동을 할때도 평소 이상으로 강한 유연성 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