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너무 피곤한 나머지 8시에 기절하다시피 해 운동을 못했네요.
하지만 오늘은 평소 루틴으로 돌아와 제때(?) 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뭐 목표보다 조금 늦긴 했네요.

어제 한번 쉬고 운동을 하다보니 같이 운동을 하는 동생은 유연성 운동을 할때 몸이 굳어 잘 안됬었나 봅니다.
저는 어찌됬건 완전 찢어지지(?) 않아서 몸이 굳었다는 체감은 안됐네요.

그리고 코어운동을 할때는 이전보다 운동이 잘 됐습니다.
단지 운동 강도 측면에서도 그렇지만 몸도 덜 힘들었네요. 덕택에 자세도 바로잡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몸이 덜 힘들다 뿐 이전보다 강한 운동을 했다보니 복근 자체는 더 아팠던거 같습니다.
휴식이 필요는 한거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더 뛰어난 운동을 할 수 있게 해 주네요 ㅎㅎ
내일도 제때 운동을 하도록 합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