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시에 운동을 시작했는데 집에 조부모님도 오시고, 식사도 한다고 3시를 조금 넘어서 운동을 마쳤내요.

더구나 오늘 하는 운동이 ‘유산소 불태우기’라 식사같은 활동이 운동에 더 큰 영향을 미쳤었네요.


2시에 운동을 하다가 ‘워크 아웃’에서 멈췄다 3시에 처음부터 다시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워크 아웃은 두번 하게 됬었네요.


식사를 하고 ‘포고 점프’같은 운동을 한다고 힘들긴 했지만 잘된 운동도 여럿 있었습니다.
특히 2번째 지구력 파트에서 ‘변형 푸쉬업’같은 경우는 코어, 팔 할것없이 강한 운동을 할 수 있었네요.

그리고 ‘하이 플랭크’는 식사를 하고 운동을 하다보니 안그래도 어려웠던 운동에서 고비를 하나 더 만들었던 운동이였습니다.
동작 강도 자체로만 보면 2일 전 유산소 불태우기에 하이 플랭크만큼의 강도 였는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저번 하이 플랭크 이상으로 어렵게 느껴졌었네요.
그래도 코어로 버티고 동작을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오늘 운동으로 총 NTC운동시간이 2,910분이 됬네요.
이제 3,000분까지도 100분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좀 더 힘내서 가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