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운동을 하려고 마음먹은 시각에 바로 운동을 하고 운동 후 지체없이 바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생활패턴이 완전 꼬여버렸었는데 지금부터라도 하나하나 고쳐나가기 위해 매일운동 에서부터 조금씩 바꿔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오늘 운동은 ‘Basic Burner’ 즉 ‘유산소 불태우기’입니다.
솔찍히 오늘은 꽤 피곤해서 운동에 앞서 걱정이 있었는데 왠걸 아주 강한 운동을 할 수 있었던 하루였네요.

우선 4부로 나눠진 운동 편성에서 2,3번째인 ‘지구력’파트에 속한 ‘변형 푸쉬업’을 할때 첫번째 지구력 파트에선 속도와 힘의 균형을 맞춰 강하게 운동응 했고
두번째 지구력 파트에선 속도는 조금 느렸지만 아주 강한 변형 푸쉬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보트와 낮은 보트 자세’에서는 2개의 지구력 파트 전부에서 한번도 동작 중 땅에 팔, 다리가 닿이지 않았고, 동작의 안정성도 높았습니다.
덕분에 여기서도 나름의 코어단련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요통도 없었네요 ㅎㅎ


CG(무게중심)의 이동이 클 수 있어 동작 중 자주 자세가 흐트러지던 ‘리버스 런지 리치’를 할때는 보다 지탱에 유리한 자세를 찾아 안정적으로 동작을 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스트레칭을 더 강하게, 편하게 했네요.


이전의 운동이 전체적으로 강했고, 특히 직전의 운동인 리버스 런지 리치에서 평소보다 훨씬 강한 스트레칭을 한 상태에서 숨도 고르지 못하고 바로 ‘하이 플랭크’를 했었습니다.
덕분에 아 주 힘들긴 했지만 강한 코어단련을 할 수 있었네요.
상쾌함은 덤인거 같습니다.


이외에도 3개정도 동작에서 할 이야기가 있긴 한데 상술한 동작들보다 대단한것도 아니고 해서 오늘은 이쯤에서 마치겠습니다.
오늘 운동을 몇초만 더 했으면 총 운동시간으로 2880분이 카운팅 됬을거 같기도 한데 조금 아쉽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아주 만족스러운 운동을 할 수 있었던 하루였습니다.
내일도 최선을 다해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