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시작한 이래로 가장 일찍 운동을 한 날이네요.
친구들하고 약속 때문에 저녁에 운동을 하기가 어려울듯 해서 오늘 시험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 바로 운동을 했습니다.
조만간 오늘 갔던 송정 수제버거도 한번 소개 해 드려야 겠습니다.


오늘 일찍 한 ‘운동은 관절 회전 운동’ 입니다.
오늘 운동도 조금은 시간에 쫒기듯하 하기도 했지만 어제와는 다르게 좀 길게 운동을 했네요.

특히 ‘버드 독’ 자세를 꽤 오래 했던 것 같습니다.
양쪽방향 모두 2세트씩 하니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구요.
그래도 코어단련에는 확실히 좋다고 생각되네요.

이외에는 ‘워크 아웃’도 편성보다 좀 더 길게 운동응 했습니다.
역시 ‘플랭크’자세를 오래유지하며 운동을 하다보니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오늘 운동을 하고 나니 정말 멀기만 했던 2,000분 까지도 고작 2일밖게 안남았습니다.
이번주 일요일이면 2,000분을 뛰어넘겠네요. 조금 더 열심히 해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