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유산소 불태우기’를 했습니다.
오늘은 저녁, 집에 들어와서 운동을 바로 할 수 있었네요. 운동을 하는 시간이 늦어지는건 보통 전적으로 제 잘못이나 다음에도 오늘같이 일찍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최근 만족스러운 ‘하이 플랭크’를 하고는 했는데 오늘 또 기록이 갱신됬습니다.
오늘 하이 플랭크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힘들긴 했지만 자세도 흐트러지지 않았고, 운동 후 손목이나 어깨에 통증도 없었네요.
운동 후 필링도 단연 최고였구요 ㅎㅎ

이외에는 ‘숫자 4 스트레칭’에 대한 이야기 인데 항상 오른다리 숫자 4 스트레칭이 잘 안되서 오늘은 좀 오랫동안 오른다리를 스트레칭 했습니다.


‘라잉 햄스트링 스트레치’를 할때는 오른다리가 더 잘되는데 왜 숫자 4 스트레칭에서는 오른쪽이 더 잘 안되는 걸까요?

오늘 운동으로 110개 운동을 달성했네요.
운동을 시작한지 4.5개월 정도 됬지만 처음에는 러닝을 주력으로 해서 NTC운동은 별로 하지 못했지만 여름방학 정도부터 매일 NTC운동을 하다보니 벌써 1767분, 110개 운동을 달성하게 됬네요.
앞으로 2000분을 향해 달려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