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관절 회전 운동’을 했습니다.

​​어우 사이트 하나를 만들고 오니 벌써 2시간이나 지났네요.
카테고리 하나밖에 완성하지 못했는데 말이에요. 벌써
1시 반이네요.

​오늘 운동에서는 한가지 동작을 조금 개선했었습니다.


이전에는 ‘라잉 햄스트링 스트레치’를 할때면 허리인대가 늘어나는 부작용에 신경쓴다고 정작 운동 자체가 부실한(?)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오늘은 햄스트링의 스트레칭을 확실히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런 현상이 심했던 왼쪽 다리 라잉 햄스트링 스트레치에서 효과가 있었네요.

오늘 운동은 길게 하진 않았었습니다.
15분으로 딱 기본적인 시간이네요. 그래도 각 동작 자체는 충분히 확실히 할 수 있었습니다.
2000분 운동까지도 300분 안쪽으로 남았으니 20일 안에 달성하겠네요.
달려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