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관절 회전 운동’을 했었습니다.
운동을 하기 전에 너무 피곤해서 운동울 시작하기가 어려웠는데 운동을 하고 나니 피곤하지가 않네요 ㅋㅋㅋㅋㅋ

다만 어제 운동 때문인가 왼쪽 어깨 윗부분이 아픕니다 ㅜㅜ

예전같았으면 ‘닐링 쿼드리셉스 스트레칭’을 거의 뭐 근력운동마냥 힘들게 했는데 오늘은 정말 스트레칭 같게 운동응 할 수 있었습니다.
경직된 몸이 풀리니 힘도 덜들고 운동 효과도 더 좋아지네요.


‘펜듈럼 레그’를 할때도 지지하고 있는 몸이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며 운동을 했었습니다.
마냥 강하게 운동하는것보다 차분히 운동을 진행하는 편에서 필링이 훨씬 좋았었네요. 무리한다 싶은 운동을 할때는 이렇게 신경을 써서 운동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오늘 운동을 하고 나오니 누적 NTC운동시간이 딱 1750분 이였습니다.
오랫만에 50으로 딱 끊기는걸 보내요. 역시 깔끔해 보여서 기분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럼 2000분 마일스톤 까지도 많이 남지는 않은거니 좀 더 힘내서 운동을 해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