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외가쪽 제사가 있어 운동이 늦었네요.
그래도 귀가 후 큰 지체없이 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NTC운동 플랜의 첫날입니다.
첫 운동은 ‘시작하기 벤치마크’ 라고 하네요.


‘벤치마크’라는 이름 답게 평소 운동과는 룰이 조금 상이합니다.
다른 운동은 시간제 라면 오늘의 운동은 정확한 횟수를 기준하여 운동을 진행해 나가게 됩니다.


시작부터 ‘점핑 팩’같은 뛰는 동작이라 당황하긴 했지만 큰 문제없이 운동을 마칠 수 있었네요.


평소 운동시간보다 짧은 9분 13초의 운동을 했는데
이게 또 평균 운동시간과 비교하니 느리게 운동을 했습니다.


제 또래는 7분 조금 안되게 나온다고 하네요.
이번에 운동을 쉽게(?) 했다는 필링- 이 있습니다만 여하튼 열심히 운동을 해야겠네요 ㅋㅋㅋㅋ
내일은 제때 운동을 하도록 합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