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역시 어제와 마찬가지로 Nike : NTC를 활용하여 운동을 했습니다.
오랫만에 ‘Opening Time’이라는 회복운동을 했네요.
요즘 연일 근력위주의 운동을 하고 잠을 잘 자지 못했더니 근육통이 심하기도 했고 오늘 학교에서도 PAPS측정 중 이라 본의아니게 근력운동을 했기에 회복운동을 했습니다.

동작 중 ‘사이드 라잉 T 스트레치’를 할때 몸에서 소리가 꽤 났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오늘보다 귀가시간이 훨 늦을수밖에 없는 루틴이라 12시 초반에 운동을 마치고 포스팅을 하진 못하겠지만 12시 50분 까지는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