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내신기간이라 내신따위 안중에도 없는 저의 경우 학원 시간이 조정되서 오늘은 일찍 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이 뜻밖의 시간을 잘 활용해봐야겠네요.
우선 생긴 시간만큼 운동을 일찍 할 수 있었습니다.

귀가 후 10분정도만에 운동을 시작했는데 칭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운동은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특히 ‘복근 운동’에서 마지막 즈음 하는 ‘레그 레이즈’를 할때 복근을 제대로 평평(?)하게 만드는 know-how를 일부 터득할 수 있었습니다.
‘하체 유연성 운동’을 할때도 평균정도의 강도로 스트레칭을 할 수 있었네요.

내일도 제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합시다.
주말이니 11시 이전에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최소한 10시 30분에는 운동을 시작해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