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관절 회전 운동’을 하는 날입니다.
일전에 목표한데로 귀가하자마자 바로 운동을 했네요.
확실히 빨리 할 일 하나를 끝내니 여러모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왠일로 오늘은 ‘최고의 맞춤형 추천’목록 첫번째에 관절 회전 운동이 있네요.
유산소 불태우기와 함깨 첫번째 자리는 2일마다 바뀌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학교에 있을때도 요통이나 뭐 그런것들이 없었던, 조금 피곤한것만 빼면 컨디션이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운동에 좀 더 집중할 수 있었네요.
오늘 운동에서의 ‘닐링 쿼드리셉스 스트레칭’ (특히 오른쪽 다리)의 경우 허벅지 앞쪽 근육의 스트레칭을 아주 잘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늘 힘들게 느껴지는 ‘라잉 햄스트링 스트레치’를 할때도 나름대로 할 수 있었네요.
여전히 라잉 햄스트링 스트레치를 하고 나면 힘이 빠집니다 ㅋㅋㅋㅋㅋㅋ

라잉 햄스트링 스트레치 이후의 ‘팬듈럼 레그’는 운동을 변형해 허리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해 운동을 했는데, 오늘은 허리가 괜찮게 느껴져도 아직 안심하기는 이르다고 판단하여 이렇게 운동을 했습니다.

그래도 ‘나비 스트레칭’의 경우 평소와 같은 강도로 운동을 했습니다.
허리는 괜찮았는데 ‘숫자 4 스트레칭’에서 무리를 했나 오른쪽 무릎에 자꾸 신경이 쓰였었네요.




이제 2,500분 목표도 정말 코앞입니다.
목표까지 남은 2일도 최선을 다해 운동을 해 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