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중요한 일이 있어 오전부터 하루 내내 밖에 있다가 집에 돌아와 운동을 했습니다.
귀가 후 거의 바로 운동을 하긴 했지만 평소 일요일보단 늦게 운동을 했네요.
​​

오늘 해야 할 운동은 ‘관절 회전 운동’인데 오늘은 어째 ‘최고의 맞춤형 추천’목록 첫번째에 관절 회전 운동이 없었습니다.
그저깨와 어제의 경우는 단지 우연인가요?

오늘은 하루종일 밖을 다니고 집에 돌아온지라 상당히 피곤했습니다.
그래도 오늘 운동이 비교적 강한 ‘유산소 불태우기’가 아니라 ‘관절 회전 운동’이라서 다행이였네요.
거기다가 운동을 하면서 몸도 풀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날이 날인지라 운동을 강하게 할 생각이 없었는데
‘라잉 햄스트링 스트레치’는 약하게 한다고 해도 힘든 동작이네요 ㅋㅋㅋㅋ
항상 라잉 햄스트링 스트레치를 하고 나면 진이 빠집니다.

오늘 밖에서 앉아있는 시간이 많았는데
그 당시에 허리가 아팠던지라(딱 그때만 아프긴 했습니다만) 오늘, 허리에 부담을 주는 운동도 조심해서 했습니다.
특히 ‘팬듈럼 레그’의 경우 자세를 조금 변경하여 운동을 했고.


‘나비 스트레칭’을 할때는 강하게 스트레칭을 하지 않았었네요.

운동을 마치고 보니 목표한 2,500분 까지도 60분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4일이면 확실히 목표를 달성하겠습니다.
힘내서 다음주도 운동을 해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