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랫만에 자전거로 라이딩을 나갔었네요.
오랫만에 라이딩을 나갔다 보니 생각보다 엔진이 안좋아지긴 했지만 매일 운동을 했다보니 심각한 수준이 되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ㅎㅎ

영상 5도라는 기온을 얕봤다가 호되게 당하고 왔네요.
날이 조금 풀리면 좀 더 확실히 라이딩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한번 달리니 귀가 시려워 머리까지 아팠었네요. ㅋㅋㅋ 항상 겨울이면 이럽니다.

그리고 최근들어 하는 코어운동을 했습니다.
좀더 바른자세로 수정하다 보니 오늘은 운동을 하다보니 훨씬 더 어렵게 느껴졌었습니다.


코어운동 후에는 유연성 운동을 했습니다.
고관절 유연성 운동으로 운동 등의 활동시 허리부상의 위험을 낮춰주지 않을까 싶네요.
최근 NTC를 활용하지 않고 있는데 한동안은 계속 유튜브를 활용하여 운동을 할 계획입니다.
내일도 늦지 않게, 제대로 해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