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운동도 동생과 함께 했습니다.
오늘 운동이 ‘Basic Burner’(유산소 불태우기)다 보니 좀 힘들어 했습니다.
그래도 둘다 열심히 끝까지 할 수 있었네요 ㅎㅎ

​​

오늘은 유독 코어운동에 집중을 했었네요.
‘포고 점프’를 할때도 그랬고 ‘변형 푸쉬업’을 할때도 동작 중 다리, 허리의 각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며 동작을 했었습니다.


‘하이 플랭크’를 할때도 복부, 힙이 움직이지 않고 끝까지 자세를 유지하는데 신경을 쓰고 운동을 했습니다.
이정도 완성도의 하이 플랭크는 오랫만이네요.

그리고 동생의 제안으로 운동을 다 마치고 유튜브에서 코어운동을 찾아 또 했었네요.
확실히 코어만을 노리고 한 운동이다보니 상당히 힘들었습니다.


오늘 운동으로 총 NTC운동시간이 3,590분이 됐습니다.
내일도 잊지않고 운동을 해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