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학원까지 다녀오니 11시 30분쯤 되서야 집에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귀가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운동을 바로 시작했는데도 딱 12시에 운동을 마치게 됬네요.

오늘의 운동은 ‘유산소 불태우기’였습니다. 3일만에 하는 유산소 불태우기네요.
오늘은 야자시간 할거를 너무 일찍 끝네 영화를 조금 봤었는데 그때 자세때문인지 요통이 생겼던 적이 있고, 피곤해서 운동을 어떻게 할까 고민이 많았는데 운동을 하고 나니 괜찮은 운동을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최근 몇몇 유산소 불태우기처럼 아주 강한 운동은 하지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밸런스 잡힌 평균 이상’의 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변형 푸쉬업’을 할때 폭발적인 근력 사용을 하진 않았지만 코어와 팔 전반에 걸쳐 지속적이고 일정하게 나름 강도를 가해 운동을 했었고.


평소 오른쪽 다리, 왼쪽 다리의 운동 정도에 차이가 꽤 크던 ‘사이드 라잉 쿼드리셉스 스트레칭’을 할때도 양 다리의 스트레칭을 비슷하게, 확실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뭐.. 항상 아주 강하게 하는 동작인 ‘하이 플랭크’는 오늘도 아주 강하게 했었습니다.
1분 30초 가량 80%가량을 코어에 집중하여 플랭크 자세를 유지했었습니다.
아직은 꽤나 힘든 동작이지만 머지않아 더 강하게 운동을 할 수 있게되지 않을까요?

오늘은 딱 2,660분 운동을 달성했었습니다.
0로 숫자가 끝나니 깔끔하기도 하네요.
총 운동시간만 0으로 끝난게 아니라 오늘 운동을 마친 시간도 00:00(12:00)으로 끊어졌었습니다.
(다만 통계 창 스크린샷 사진에는 12:01이라고 나와있네요)

내일은 늦게 귀가할 이유가 없으니 일찍 운동을 할 수 있겠죠?

가 아니라 일찍, 목표한 시간에 끝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