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운동을 일찍! 할 수 있었습니다. 7시가 채 되기 전에 할 수 있었네요 ㅎㅎ
운동을 일찍 마치고 공부도 좀 하다가 이제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의 운동은 ‘유산소 불태우기’입니다.
운동을 할때 컨디션 꽤 좋기도 했었기에 강하게 운동을 하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정말로 전체적인 운동 강도가 높기도 했었습니다.

다만 초반 ‘포고 점프’를 할때 두통이 잠시 있어 첫 세트에 있는 포고점프는 약하게 했었습니다.

이후로는 ‘변형 푸쉬업’을 할때 코어와 팔 전부를 사용하여 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예전에 변형 푸쉬업을 할때보다 푸쉬업 속도가 빨라졌네요 ㅎㅎ

그리고 기존에 양쪽 벨런스가 조금 틀어졌던 ‘리버스 런지 리치’를 할때 양 팔의 동작을 개선해 양쪽 스트레칭 벨런스를 맞출 수 있었습니다.


‘하이 플랭크’를 할때도 정자세(?)를 최대한 유지하기도 했고 이전 운동들도 강했던지라 평소보다 힘들게 느껴졌네요.
또, 동작의 강도는 높았지만 동작 후 팔이나 어깨, 손목에 통증과 같은 부작용이 없었습니다.

괜찮은 운동을 했던 하루입니다.
운동 자체도 마음에 들었지만 운동을 일찍 할 수 있어서 특히 의미가 있는거 같습니다.
다만 오늘은 그 이점을 잘 살리지 못했는데 내일은 일찍 운동을 했을때의 이점도 잘 살려야겠습니다.

+ Recent posts